공고 내용
부산가톨릭대학교 창업보육센터 신규 입주기업 모집 공고 |
가. 보육실 소재지 및 모집기업 수(2개실)소재지 | 모집호실 | 면적(㎡) |
부산가톨릭대학교 본교 연구회관 (부산광역시 금정구 오륜대로 57) | C동 103호 | 22.95㎡ (7평) |
C동 105호 | 22.95㎡ (7평) |
나. 신청자격- 예비창업자 : 입주 후 3개월 이내 사업자등록이 가능해야 함- 기창업자 : 창업일로부터 7년 미만의 개인기업 및 법인기업- 기술기반 전문분야의 사업화 가능한 업종(제조, ICT, 바이오, 헬스케어 분야 등)※ 수출 및 고용창출 잠재력 보유기업 우대다. 입주 제외대상 제한- 금융기관의 신용불량거래자인 경우 및 사법기관으로부터 기소중지 중인 사람- 국세, 지방세 체납자 및 기타 정부지원 사업 부적격자- 중소기업창업지원법 제43조 제4항 제4호에 의거 입주 제외대상 업종(일반유흥주점업, 무도유흥주점업, 기타 사행시설 관리 및 운영업)- 폐수, 소음, 진동, 공해를 유발하는 기업- 본 기관 창업보육센터 입주경력이 있는 자(업체)- 타 기관의 보육실에 입주 중인 자(업체)- 기타 운영위원회에서 부적당하다고 인정되는 경우- 창업보육센터는 「건축법 시행령」 제3조의 5[별표1]의 제1종 근린생활시설이 아니 므로 「의료기기법」 제17조 및 「식품위생법」 제37조에 따른 의료기기 판매업신고 및 식품 영업허가 불가 가. 입주부담금※ 월 부담금은 매년 차등적용(관리비 포함)위치 | 월 보육료(1년차 기준) (평당/부가세포함) | 보증금 (평당/부가세포함) |
부산가톨릭대학교 본교 연구회관 (부산광역시 금정구 오륜대로 57) | 22,000원 | 99,000원 |
나. 입주기간 : 입주일로부터 1년- 1년 단위로 사업성과에 따라 연장계약 가능, 최대 5년- 사업성과 등 장기보육이 필요한 기업에 한해서 운영위원회 심의를 거쳐 추가 2년 입주 연장 가능다. 입주조건 : 기업의 본사 입주(사업자등록증 기준)- 입주 후 1개월 이내에 본 센터를 본사 주소지로 이전 완료 후 사업자등록증 제출- 단, 기업부설연구소 또는 연구개발전담부서가 입주하는 경우에는 본사가 입주한 것으로 간주(증빙자료 제출) 가. 입주기업 사업화 지원금 및 프로그램 지원- 지적재산권(ISO 인증, 특허출원·등록, 실용신안등록 등) 비용 지원- 법인설립 및 벤처인증 등록비 지원- 시제품 제작비 및 홍보물 제작비 지원- 전시회 참가비 및 부스비 지원- 제품 및 기업홍보 지원- 내·외부 전문가 멘토링, 교육 및 투자프로그램 등 지원 가. 창업보육센터가 중기부 및 부산시의 성과보고를 위한 관련자료 요청 시 성실히 제출하여야 함 나. 창업보육센터에서 운영하는 프로그램 및 입주기업 간담회에 참여 협조하여야 함다. 선정자는 입주 전 입주보증금을 선납해야 함 라. 월 보육료는 매월 25일까지 납부해야 함마. 퇴거 시 1개월 전에는 사전 고지하고 절차에 따를 것 바. 퇴거 시 입주보육실은 원상복구 하여야 함 가. 접수기간 : 2024.11.25.(월)~2024.12.18.(수) 17:00까지나. 발표심사 : 2024.12.23.(월) 11:00~* 서류 통과자에 한해 개별 안내되며, 내부사정에 의해 심사일정은 변경될 수 있음다. 심사방법- 1차 : 서류검토(입주신청서 작성 성실도 등, 입주 결격사유 확인)- 2차 : 발표심사(서류검토 통과자에 한하여 개별통보. 10분 발표/10분 질의응답)라. 심사기준평가항목 | 평가내역 |
창업자의 자세 | 창업자의 의지 및 자질/창업자의 현장 발표력 및 태도/창업관련 업종 종사 경력 |
기술성 | 기술개발 추진현황/기술개발여건 및 전담인력 확보/개발기술의 수준 및 활용정도/개발기술의 기대효과 |
사업성 | 제품 경쟁력/판매 및 마케팅 능력/사업의 향후 전망 |
마. 진행절차※ 진행일정은 내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음모집공고 및 접수 | ➜ | 서류검토(1차) | ➜ | 발표심사(2차) | ➜ | 결과통보(예정) |
´24.11.25.(월)~12.18.(수) | ´24.12.19.(목) | ´24.12.23.(월) | ´24.12.24.(화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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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 | | | 입주(협의) | | 계약체결(예정) |
| ‘25.1.2.(목) | ´24.12.27.(금) |
가. 접수된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나. 접수기간 내 제출하지 않았거나, 제출서류 누락한 경우 접수에서 제외될 수 있음다. 신청기준에 부합하지 않는 경우는 접수 취소됨라. 입주신청서 등의 제출서류 기재 사항이 허위로 판명되는 경우 선정취소, 강제퇴거 등의 조치를 할 수 있음마. 입주 후 입주 조건을 지키지 못하는 경우 선정취소, 강제퇴거 조치함바. 1개월 이내 선정기업의 입주취소, 선정취소, 강제퇴거 발생 시 차순위 기업을 선 정할 수 있음
신청서류
가. 제출서류 : 총 3부 제출
- 입주신청서 및 사업계획서 (붙임1)
- 개인정보수집 및 이용동의서 (붙임2)
- 대표자 주민등록등본
- 사업자등록증 사본(예비창업자 제외), 법인등기부등본(법인에 한함)
- 직전년도 부가세 과세표준증명원 (예비창업자 제외)
- 국세 및 지방세 완납 증명서 (개인-대표자, 법인-회사 및 대표자)
- 지식재산권 및 각종 인증 증빙서류 (해당자에 한함)
나. 입주심사 발표PPT : 이메일 별도 제출(lea2055@cup.ac.kr)
다. 접수방법 : 우편 또는 방문 제출 (이메일제출 불가)
- 주 소 : 부산시 금정구 기찰로102번길 56-7 부산가톨릭대학교 신학교정 마르티노관 107호 창업보육센터
- 문의처 : 051-519-0320 / lea2055@cup.ac.kr